THE FACT

검색
경제
현대백화점, 남성 전문 '루이비통' 매장 선보인다…"국내 최고 수준"
현대백화점은 무역센터점 7층에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의 남성 전문 매장을 오픈한다. /현대백화점 제공
현대백화점은 무역센터점 7층에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의 남성 전문 매장을 오픈한다. /현대백화점 제공

무역센터점 7층에 오픈…내년 상반기까지 해외 럭셔리 2~3개 추가 공개

[더팩트│최수진 기자] 현대백화점이 압구정본점에 이어 무역센터점에도 루이비통 남성 전문 매장을 연다.

14일 현대백화점은 무역센터점 7층에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의 남성 전문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매장은 188㎡(약 57평) 규모로, 루이비통 남성 컬렉션 아티스틱 디렉터 '버질 아블로'가 일본 패션 브랜드 휴먼 메이드 설립자 니고와 협업해 보이는 LV²(LV 스퀘어드) 컬렉션 등 남성 전문 의류 및 액세서리 등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의 신규 매장 오픈은 무역센터점 7층을 국내 최고 수준의 럭셔리 남성 브랜드 전문관으로 탈바꿈하는 리뉴얼의 일환이다. 현대백화점은 지난달부터 현대백화점 기존 입점해 있던 수입 남성 브랜드를 새단장하는 것은 물론, 글로벌 럭셔리 남성 브랜드를 연이어 유치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이번 루이비통 남성 전문 매장뿐만 아니라 내년 상반기까지 해외 럭셔리 남성 브랜드 2~3개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압구정본점에 '멘즈 럭셔리관'을 선보인 데 이어 무역센터점도 국내 최고 수준의 '남성 럭셔리 부띠끄'로 탈바꿈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남성 고객의 발길을 끌기 위한 럭셔리 브랜드를 유치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inny0618@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