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사가' 광고 캠페인인 '연극의 왕' 대표 이미지 /엔픽셀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엔픽셀은 '그랑사가' 출시에 맞춰 진행한 광고 캠페인 '연극의 왕'이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디지털영상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올해로 28회째를 맞은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 광고업계의 최고 권위 시상식이다. TV영상, 디지털영상 등 13개 부문에서 우수 작품을 선정한다. '그랑사가'는 영상을 활용한 창의적인 기획을 높이 평가받아 2021년 수상작 중 유일한 게임 브랜드로 이름을 올렸다.
'연극의 왕'은 엔픽셀의 첫 프로젝트 '그랑사가'의 출시에 맞춰 진행한 광고 캠페인이다. 유아인, 신구, 박희순, 태연 등이 출연하고 고전 명작 속 대사 및 설정을 더한 독특한 콘셉트로 유튜브 조회수 1080만회를 돌파했다.
기윤서 엔픽셀 사업마케팅실장은 "많은 분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제 대한민국광고대상에 이름을 올렸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게임과 이용자 간의 접점을 넓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haii@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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