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SPC그룹, 난방 취약가정에 연탄 나눔 활동 진행
24일 강원도 원주시 명륜동에서 SPC그룹 임직원들과 파리바게뜨 가맹점주들이 연탄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SPC 제공
24일 강원도 원주시 명륜동에서 SPC그룹 임직원들과 파리바게뜨 가맹점주들이 연탄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SPC 제공

63개 난방 취약 가정에 연탄 1만2500장 기부

[더팩트|문수연 기자] SPC그룹 사회공헌재단인 SPC행복한재단이 겨울철 난방 취약가정을 위해 연탄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SPC행복한재단은 사회복지법인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을 통해 연탄 1만2500장을 기부했다. 전달된 연탄은 강원도와 인천 지역의 63개 난방 취약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SPC행복한재단은 강원도 지역에서 연탄 배달 봉사활동도 진행했다. 강원도 원주시 명륜동에서 진행한 봉사활동에는 SPC그룹 임직원과 원주지역 파리바게뜨 가맹점 4곳의 가맹점주가 참여했다. 행사에 참여한 파리바게뜨 원주시범점, 원주혁신도시점, 원주청구점, 원주단관점 점주는 연탄 배달 가정에 파리바게뜨 풍기인삼 케이크를 포함한 간식세트도 함께 선물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구승서 파리바게뜨 원주시범점 대표는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가운데 이웃을 위한 나눔에 참여할 수 있어서 뜻깊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따뜻한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PC그룹 관계자는"연말을 맞아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해 이번 봉사활동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munsuyeo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