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내 고객 계정 연동 통한 포인트 교환 서비스 구축 "고객 혜택 강화"
[더팩트|이민주 기자] 인터파크가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와 포인트를 연동해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
인터파크는 20일 자사 아이포인트(I-Point)를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의 밀크코인과 교환할 수 있는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인터파크는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를 운영하고 있는 밀크파트너스와 포인트 연동 사업 제휴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밀크코인은 블록체인을 통해 기업의 포인트 마일리지를 통합∙관리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으로,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진에어, 메가박스, CU 등 각 산업의 대표 기업들과 제휴를 맺고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인터파크는 자사 고객들과 밀크 고객들에게 보다 확대된 포인트 이용 환경을 제공하고자 이번 제휴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양사는 올해 연말까지 고객 계정 연동을 통한 포인트 교환 기능을 구축할 계획이다.
윤경찬 인터파크 플랫폼제휴팀 팀장은 "고객 혜택 강화의 일환으로 추진한 이번 사업 제휴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특별한 온라인 쇼핑 환경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들과의 협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다채로운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윤중흠 밀크파트너스 사업 부문 실장은 "국내를 대표하는 이커머스 기업까지 밀크 생태계에 합류함에 따라 밀크와 파트너사 고객들이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까지 더욱 확대된 포인트 이용 서비스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minju@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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