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넷마블, 2021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 게임 | 2021-10-01 15:30
넷마블이 브랜드스탁이 선정한 2021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49위를 차지했다. 사진은 서울 구로구 넷마블 신사옥 '지타워' /넷마블 제공
넷마블이 브랜드스탁이 선정한 2021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49위를 차지했다. 사진은 서울 구로구 넷마블 신사옥 '지타워' /넷마블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넷마블은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1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한다.

브랜드스탁 회원 17만 명이 참여한 이번 조사에서 넷마블은 BSTI 총 850.07점을 얻어 직전 분기와 동일한 49위를 기록했다. 브랜드주가지수는 608.01점(700점 만점), 소비자 조사지수는 242.06점(300점 만점)을 받았다.

브랜드스탁은 "올해 6월 출시한 제2의 나라가 앱 마켓 매출 부문에서 꾸준히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고 지난달 글로벌 240여 개국에 선보인 마블 퓨처 레볼루션 역시 좋은 초반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이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평가했다.

한편, 이번 조사에서 계열사인 코웨이도 전체 40위를 기록해 넷마블과 코웨이 양사가 나란히 톱50 자리를 지켰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