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농심, 새우깡 출시 50주년 맞아 이색 컬래버레이션

  • 경제 | 2021-09-27 17:08
농심이 새우깡 출시 50주년을 맞아 패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바인드(BIND)'와 손잡고 새우깡을 콘셉트로 만든 다양한 굿즈를 출시했다. /농심 제공
농심이 새우깡 출시 50주년을 맞아 패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바인드(BIND)'와 손잡고 새우깡을 콘셉트로 만든 다양한 굿즈를 출시했다. /농심 제공

농심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재미 주기 위해 기획"

[더팩트|문수연 기자] 농심이 새우깡 출시 50주년을 맞아 타 업계와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농심은 MZ세대 패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바인드(BIND)'와 손잡고 새우깡을 콘셉트로 만든 다양한 굿즈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농심은 스마트폰 케이스와 그립톡 등 다양한 생활용품은 물론, 캠핑체어, 보냉백 등 가을 맞이 캠핑용품도 함께 선보였다. 농심은 제품의 디자인 요소를 제공했으며, 편집숍 바인드(BIND)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EARP EARP'가 판매와 디자인을 담당했다.

농심 관계자는 "새우깡은 50년간 사랑받아온 장수브랜드이지만 지난해 깡 열풍을 일으키는 등 늘 젊은 소비자와 소통하며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이어가고 있다"라며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주기 위해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새우깡과 함께 안성탕면, 너구리, 포테토칩, 깡 시리즈 등 대표 제품을 재해석한 '바인드X농심 캠핑마켓'도 진행한다. 마하그리드, 비바스튜디오, 클로티, 척 등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들이 농심 제품과 짝을 이뤄 패션 아이템과 굿즈를 선보인다.

해당 제품들은 바인드 온ㆍ오프라인 스토어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삼성 파르나스 몰 등 팝업스토어에서 오는 10월 31일까지 판매된다.

munsuyeo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