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신세계免, K-브랜드 성지 될까…스트리트 브랜드 대거 입점

  • 경제 | 2021-09-27 09:33
신세계면세점이 MZ세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킨다. /신세계면세점 제공
신세계면세점이 MZ세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킨다. /신세계면세점 제공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어피스오브케이크, 크럼프, FCMM 등 입점  

[더팩트│최수진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28일부터 글로벌 MZ세대(1980~2000년대 초반 출생) 소비자의 취향을 겨냥해 K-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들을 대거 입점시킨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입점하는 K-패션 브랜드 중 일부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두터운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정상급 아이돌 그룹 멤버가 모델로 활동 중으로, 국내외 팬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최근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모델인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를 선보인다. 21FW 브랜드 화보에서 로제가 착용해 화제 되었던 후드티를 만나 볼 수 있으며, FW 신상의류 구매 시 로제 굿즈를 증정한다.

또, 화려한 색감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트리트 브랜드 'FCMM'도 문을 연다. FCMM는 동남아를 중심으로 남미까지 글로벌 팬덤을 쌓고 있는 보이그룹 NCT 드림이 모델로 활동 중이다. FCMM 로고가 새겨진 대표 후리스 제품과 숏패딩, 트랙팬츠 등 다양한 21AW 신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곰돌이 캐릭터와 트렌디한 색감이 특징인 '어피스오브케이크'와 '앰블러'도 입점한다. 블랙핑크 제니가 착용한 곰돌이 티셔츠와 방탄소년단 정국이 착용한 블루종, 레드벨벳 슬기가 라이브 방송에서 공개한 곰돌이 쿠션 등 어피스오브케이크의 인기 상품들이 입고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외에도 스포티한 느낌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크럼프'와 포스트 모더니즘을 바탕으로 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LMC'가 면세 최초 매장을 선보인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가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신세계면세점도 새로운 MD를 선보이는 것"이라며 "내외국민 고객들이 다시 안전하게 명동에서 만나고, 입점된 K-브랜드들이 글로벌을 무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jinny0618@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