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CJ온스타일, 애슬레저룩 모은 '액티브마켓' 론칭

  • 경제 | 2021-09-08 16:24
CJ온스타일은 8일 애슬레저룩 등 스포츠 웨어 전문 프로그램 '액티브마켓'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CJ온스타일 제공
CJ온스타일은 8일 애슬레저룩 등 스포츠 웨어 전문 프로그램 '액티브마켓'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CJ온스타일 제공

라이프스타일 향(向) 스포츠 상품 엄선해 선보여  

[더팩트|이민주 기자] CJ온스타일이 근거리 외출 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애슬레저룩 전문 코너를 마련했다.

8일 CJ온스타일은 캠핑 아웃도어룩, 애슬레저룩 등 스포츠 패션 코디를 선보이는 스포츠 웨어 전문 프로그램 '액티브마켓'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애슬레저는 애슬레틱(athletic)과 레저(leisure)의 합성어로 운동과 일상생활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스포츠 의류를 뜻한다.

한국패션산업연구원에 따르면 2016년 1조5000억 원의 규모였던 국내 애슬레저 시장은 지난해 3조 원 규모로 급성장했다.

CJ온쇼핑은 액티브마켓은 오는 11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30분에 스포츠 상품만을 엄선해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의 대표 쇼호스트 이민웅, 이솔지가 출연해 트렌디한 스포츠 상품을 소개하고 다채로운 활용 노하우와 최신 스포츠 트렌드를 쉽고 유쾌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첫 방송에서는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에디바우어의 EBTEK 라인업을 한국 최초로 공개한다. 에디바우어의 EBTEK 라인은 1996년에 출시됐던 액티브 웨어 라인을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2020 FW시즌 재탄생한 라인업이다.

신제품은 고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후드 자켓과 테이퍼드 조거 팬츠 구성으로 운동과 레저 활동은 물론 편안한 외출 차림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오는 25일에는 '휠라 FW 신상품 리버시블 플리스', 10월에는 장 미쉘 바스키아, 팀버랜드 등 총 10회의 방송 동안 대형 브랜드의 핵심 신상품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생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에디바우어 텀블러를 증정하고, 모바일 채팅 서비스인 라이브톡에 참여해 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준다.

박명근 CJ온스타일 스포츠팀 팀장은 "애슬레저룩 열풍에 따라 스포츠 패션만이 아닌 패션 업계 전반에 편안하면서도 활동성 높은 애슬레저룩 트렌드가 녹여져 있다"라며 "액티브마켓을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애슬레저 트렌드가 가미된 편안하면서도 매력적인 아웃도어룩, 골프 패션 등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소개하고 감각적인 스포츠룩과 코디법을 재미있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minju@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