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가 메르세데스-벤츠 용산청파 서비스센터를 열었다. /KCC오토 제공
6개 워크베이 보유
[더팩트ㅣ장병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KCC오토가 서울 용산에 서비스센터 열어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새롭게 오픈하는 용산청파 서비스센터는 서울역 5분거리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접근이 편리한 위치에 자리를 잡고 있어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의 서비스센터 방문이 한층 더 용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KCC오토 용산청파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3395.27㎡(1027평) 규모에 워크베이 6개를 보유해 정기 점검(서비스 A, B) 및 일반 정비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한다.
KCC오토는 용산청파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29일까지 입고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또 고객이 안심하고 서비스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입고되는 모든 차량에 살균 소독 서비스를 실시한다.
KCC오토 서비스센터 관계자는 "어디서든 접근이 편리한 메르세데스-벤츠 용산청파 서비스센터를 통해 신속하고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싶다"며 "고객들의 안전운행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KCC오토는 용산청파 서비스센터 외에 강서목동, 도봉, 한남, 영등포, 금천, 부천, 김포, 제주 등 전국 9곳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jangbm@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