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개 브랜드 950여 종 상품 판매…최대 79% 할인
[더팩트 | 서재근 기자] 신라면세점이 쿠팡에 이어 삼성물산 공식 패션몰인 SSF샵에서 재고 면세품 판매를 시작한다.
신라면세점은 1일부터 재고 면세품 판매 채널을 SSF샵까지 넓히며 판매 채널 다각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자체 채널인 신라트립에서만 판매해온 재고 면세품을 지난달 첫 외부채널로 쿠팡을 낙점, 판매를 시작한 신라면세점은 주요 고객층인 MZ세대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위해 SSF샵까지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 쿠팡에서 가장 인기있는 신라면세점의 브랜드는 '발리', '페라가모', '투미', '마이클코어스', '해밀턴' 등으로 패션 잡화 품목들이다.
신라면세점은 SSF샵을 통해 21여 개 브랜드의 950여 종 재고 면세품을 판매한다. '몽블랑', '보테가 베네타', '오리스', '페라가모', '지방시', '발렌시아가'를 비롯해 명품 패션·시계·패션 잡화 브랜드의 인기 상품들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몽블랑 카드홀더 △페라가모 남성 클러치백, △지방시 판도라 미디엄백 △구찌 아이웨어 선글라스 등이 있다. 가격은 재고 면세품 정상가 대비 최대 79% 할인된 수준으로 SSF샵의 재고 면세품 상품 구성은 점차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SSF샵에서 '신라면세점'으로 검색하면 재고 면세품을 확인할 수 있다. 상품은 수입통관 절차를 거쳐서 고객에게 바로 배송된다.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관세청의 국내 판매 허용 정책에 따라 판매되는 신라면세점의 정식 상품으로 출국예정이 없는 고객도 누구나 구매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SSF샵은 국내외 프리미엄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는 온라인몰로 주 고객층이 신라면세점과 일치해 쿠팡에 이어 신규 판매 채널로 확대했다"며 "신라면세점의 주요 고객인 MZ세대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likehyo85@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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