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넵튠, 라인과 손잡고 신작 '초대부호' 日 시장 진출

  • 게임 | 2021-08-19 14:07
신작 '초대부호'는 일본을 대표하는 놀이 문화 중 하나인 '대부호'를 모바일로 옮겼다. /넵튠 제공
신작 '초대부호'는 일본을 대표하는 놀이 문화 중 하나인 '대부호'를 모바일로 옮겼다. /넵튠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넵튠은 일본·대만·홍콩·마카오에서 신작 모바일 보드게임 '초대부호(超大富豪)'의 예약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넵튠 자회사 마그넷이 개발한 이 게임은 한국 윷놀이나 고스톱처럼 일본을 대표하는 놀이 문화 중 하나인 '대부호(大富豪)'를 모바일로 옮겼다. 네이버 일본 관계사 라인이 서비스를 맡는다.

넵튠 측은 "대부호의 플레이 규칙을 기본으로 하되 스킬과 아이템이 더해져 또 다른 차원의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게임은 싱글 모드 뿐만 아니라 무작위 매칭으로 상대와 겨루는 랭킹 모드, 최대 5명까지 동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친구 모드로 구성돼 있다.

서비스 예정 지역은 일본·대만·홍콩·마카오다. 출시는 3분기 예정이다.

shaii@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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