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이정헌 넥슨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다음 주자 LCK

  • 게임 | 2021-07-30 11:19
이정헌 넥슨 대표이사가 30일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넥슨은
이정헌 넥슨 대표이사가 30일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넥슨은 "꾸준하게 가져온 어린이에 대한 관심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넥슨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이정헌 넥슨 대표이사가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넥슨은 이정헌 대표이사가 키즈 크리에이터 '도티'의 지목을 받고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고 30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에서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어린이 보호구역내 교통사고 예방과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시작한 캠페인이다.

교통사고 예방 표어인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 적힌 보드와 함께 찍은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에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정헌 넥슨 대표이사는 "우리나라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어린이 보호 환경이 조성되고, 교통안전 문화가 보다 정착되길 바란다"며 "넥슨은 어린이의 건강한 미래를 위해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들을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실행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넥슨은 넥슨재단과 함께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국내 최초 어린이 재활 전문 병원인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과 국내 최초 독립형 어린이 완화의료시설 '서울대학교병원 넥슨어린이완화의료센터' 건립을 지원하며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의료 지원 사업에 앞장서고 있다.

넥슨은 다음 교통안전 캠페인 참여자로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리그오브레전드'의 한국 프로 e스포츠 리그를 운영하는 LCK를 지목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