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이 여름 음료 '쿨라타'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던킨 제공
여름 음료 '쿨라타'의 청량한 매력 담아내
[더팩트|문수연 기자]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여름 음료 '쿨라타'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얼음과 과일을 함께 갈아 만드는 '쿨라타'는 지난 1995년 미국 던킨에서 처음 출시된 후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려온 던킨의 대표적인 여름 음료다. 던킨은 여름 시즌을 맞아 '샤인머스켓 쿨라타'와 '피나콜라다 쿨라타'를 새롭게 선보였다.
던킨의 광고 슬로건은 '올여름, 쿨라타'로, 여름철 무더위로 답답한 순간을 던킨 '쿨라타'와 함께 시원하게 날려버리자는 의미를 담았다. '큰일 났다'와 '쿨라타'의 발음이 비슷한 점에 착안해 만든 슬로건이다.
던킨은 '쿨라타'의 청량한 느낌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그려냈다. 귀에 쏙쏙 박히는 슬로건과 함께 얼음이 떨어져 쌓이는 소리, 얼음을 가는 소리 등을 생생하게 담아내 영상을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기분을 선사한다. 이번 광고는 던킨 공식 유튜브 채널 등 온라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이번 바이럴 영상은 재치 있는 문구와 감각적인 영상미로 '쿨라타'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부각시키고자 노력했다"며 "올여름은 던킨의 시원하고 청량한 쿨라타로 무더위를 타파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