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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방탄소년단과 자일리톨 신규 광고 캠페인 전개

  • 경제 | 2021-07-20 13:51
롯데제과와 방탄소년단이 신규 광고 캠페인 '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와 방탄소년단이 신규 광고 캠페인 '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롯데제과 제공

이커머스 전용 기획 제품 제작 판매 개시

[더팩트|문수연 기자] 롯데제과는 자일리톨 껌 모델 방탄소년단과 손잡고 신규 광고 캠페인 '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를 본격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자일리톨X방탄소년단' 광고는 본편을 앞두고 공개된 티저 광고의 조회수 160만 회를 기록하며 사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 왔다. 이번 본편에는 방탄소년단 멤버 7명 전원이 등장해 다양한 상황 속에서 자일리톨 껌을 씹고 웃음 지으며 '스마일'이라는 간단하지만 핵심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미소를 잃지 말고 온 세상에 웃음을 전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영상의 배경음악으로는 방탄소년단의 신곡 'Butter'를 사용해 경쾌하고 신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광고는 오는 20일부터 TV 공중파 및 케이블, 인터넷 등에서 공개된다.

롯데제과는 이번 '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 전개를 기념해 방탄소년단 멤버가 인쇄된 특별 기획 제품을 제작해 판매한다. 제품은 이달 20일부터 롯데제과 공식온라인 쇼핑몰인 롯데스위트몰과 쿠팡,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지마켓, 카카오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된다.

또한 롯데제과는 방탄소년단 멤버가 인쇄된 5만 개의 L홀더 판촉물 2종도 제작하여 제품을 구입하는 이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이달 중으로 대형할인점 및 편의점, 슈퍼마켓 등지에서 기획 제품을 구입할 경우 선착순, 추첨 등 채널별 기준에 따라 지급된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이번 방탄소년단과의 '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를 통해 그동안 움츠렸던 껌 시장에 다시 활력이 찾아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munsuyeon@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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