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세계 1등 살충제 브랜드 '에프킬라'의 모델로 특전사 출신 트로트 가수 박군을 발탁했다.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친숙한 이미지 전달하고 시장 지배력 확대할 것"
[더팩트|문수연 기자] LG생활건강은 세계 1등 살충제 브랜드 '에프킬라'의 모델로 특전사 출신 트로트 가수 박군을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박군의 강인하지만 대중적인 이미지를 통해 에프킬라의 강력한 살충 효과를 소비자에게 홍보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은 지난 2019년 7월 SC존슨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에프킬라, 지퍼락, 그레이드 등 국내에서 판매되는 생활용품의 유통을 전담하고 있다. 특히 60년 전통의 에프킬라는 전 세계 살충제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닐슨, 제조사 기준 2019년 3월~2021년 2월 106개국)로 자리매김했다.
LG생활건강은 국내에 유통되는 에프킬라 전 제품을 홍보할 모델로 박군을 선정했다. 박군은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보여준 진정성 있는 모습들이 시청자의 공감대를 얻으면서 모든 연령층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LG생활건강은 박군의 대표곡 '한잔해'를 개사해 '한방에 한방에 한방에 에프킬라 에프킬라 에프킬라'로 이어지는 에프킬라 CF송을 제작, 중독성 있는 노랫말로 에프킬라의 강력한 살충 효과를 표현했다. LG생활건강은 박군을 통해 에프킬라의 친숙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시장 지배력을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에프킬라 브랜드 담당자는 "박군의 강철 같은 이미지가 에프킬라의 강력한 살충력과 잘 맞아떨어진다"면서 "박군과 함께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한 살충제 브랜드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