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가 발포주 필굿의 여름 한정판을 출시한다. /오비맥주 제공
MZ세대 소비자 겨냥한 유쾌한 메시지
[더팩트ㅣ장병문 기자] 오비맥주 필굿이 코로나19 등으로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유쾌한 메시지를 담은 여름 한정판 '굿(GOOD)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필굿의 '굿 패키지'는 답답한 요즘 일상 속에서 소비자들에게 속이 뻥 뚫리는 시원함을 선사하겠다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필굿의 공식 캐릭터 '필구'와 함께 브랜드 이름 뒷글자인 '굿'을 활용한 문구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코로나 따위 사라지라굿', '감 놔라 배 놔라 그만 놔라굿', '가끔은 무계획이 정답이라굿' 등 MZ세대 소비자를 겨냥한 유쾌한 메시지가 돋보인다.
필굿 브랜드 매니저는 "코로나19 장기화 등으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필굿의 위트있는 행운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한정판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이번 여름 한정 '굿 패키지'를 통해 속이 시원해지는 시간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필굿은 재미와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추구하는 20대 소비자를 겨냥해 오비맥주가 선보인 발포주다. 아로마 홉과 크리스탈 몰트를 사용해 청량하고 깔끔한 맛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젊은 소비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8월에는 알코올 도수 7%의 고도수 발포주 '필굿 세븐'을 출시했다.
jangbm@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