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IMR

할리스, 서울 구로경찰서와 지역사회공헌 위한 MOU 체결

  • 경제 | 2021-07-02 15:14
할리스는 2일 서울 구로경찰서와 범죄로부터 안전한 사회 만들기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할리스에프앤비 제공
할리스는 2일 서울 구로경찰서와 범죄로부터 안전한 사회 만들기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할리스에프앤비 제공

"범죄예방 등 안전한 사회 만들기에 적극 협력할 것"

[더팩트|이민주 기자] 할리스가 서울 구로경찰서와 함께 안전한 사회 만들기에 나선다.

2일 할리스 운영사 케이지할리스에프앤비는 서울 구로경찰서와 범죄로부터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전날(1일) 서울 구로경찰서 미래홀에서 신유정 케이지할리스에프앤비 대표이사와 임경우 구로경찰서 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 기관은 협약에 따라 범죄 예방 및 홍보 활동에 필요한 인적·물적 지원에 협력하고, 상호 이해와 교류를 증진해 안전한 사회 만들기에 적극 노력하기로 했다. 협약 대상 범위는 경찰관, 의경, 행정관 등 서울시 경찰청 소속 근무자다.

또 할리스는 오는 7일까지 구로경찰서에서 할리스 커피트럭을 운영한다. 해당 지역 경찰 관계자와 구로경찰서를 내방하는 민원인 등을 대상으로 1일 112잔의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할 예정이다.

신유정 케이지할리스에프앤비 대표는 "이번 협약이 '범죄로부터 안전한 사회'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홍보 캠페인으로 자리잡기를 기대한다"라며 "현장 일선에서 근무하는 경찰 관계자들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커피트럭을 운영하오니 경찰 관계자뿐 아니라 민원인들도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minju@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