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 지상파, CJ ENM 월정액 등 다양한 종류 콘텐츠 무료 제공
[더팩트│최수진 기자] SK브로드밴드가 IPTV 업계 최초로 미디어 전용 신용카드를 선보인다.
28일 SK브로드밴드는 고객에게 새로운 미디어 라이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현대카드와 손잡고 '오션 에디션'과 '인터넷 에디션' 카드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과 국내외 겸용 모두 2만 원이다.
SK브로드밴드와 현대카드 양사는 최근 미디어 시장 확대에 따라 고객들에게 최고의 맞춤형 콘텐츠 혜택을 제공하고, 원하는 시간에 부담 없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의기투합했다.
오션 에디션 카드는 국내 최대 영화 편수와 개봉 1년 이내 신작 최다 보유로 고객 만족도가 높은 B tv 대표 월정액 서비스 '오션'을 전면에 내세웠다.
전월 이용실적 50만 원 이상 사용하면 △오션(영화) △지상파 및 CJ ENM(방송) △슈퍼키즈클럽(교육) 등 프리미엄 월정액 서비스 1종을 매월 무료로 제공한다. 전월 이용실적 100만 원을 넘을 경우 추가로 1만 원 통신비 청구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50만 원 초과 이용실적에 대해서는 B tv에서 VOD를 구매할 수 있는 B포인트를 3%(월 최대 3만 포인트) 적립해 준다.
인터넷 에디션 카드는 통신비 할인에 집중했다. 전월 이용실적 50만 원 이상시 1만3000원, 100만 원 이상시 최대 2만 원의 통신비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SK브로드밴드 온라인 전용 '더슬림 요금제' 고객의 경우 인터넷 에디션 카드 결제 시 정상가 대비 약 70% 할인된 월 1만5200원(최대 할인 시)으로 초고속인터넷과 IPTV를 이용할 수 있다.
고객들의 콘텐츠 체험 극대화를 위해 올해 10월 18일까지 발급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션 에디션 발급 고객에게는 최신영화 9편 이용쿠폰(월 3편)을, 인터넷 에디션 발급 고객에게는 인기 영화와 해외드라마를 알차게 구성한 '월정액 오션 셀렉트' 9개월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 오션 에디션, 인터넷 에디션을 기점으로 현대카드와 포괄적 사업 제휴를 추진한다.
양사는 데이터 사이언스를 기반으로 한 공동 마케팅 등 협력을 강화하는 한편, 현대카드 고객 서비스에 SK브로드밴드의 보안·인터넷 혜택을 탑재하는 등 적극적으로 협력할 계획이다.
최진환 SK브로드밴드 사장은 "현대카드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미디어 라이프를 선사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향후 양사의 ICT 기술과 콘텐츠, 데이터를 활용해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만들 예정"이라고 밝혔다.
jinny0618@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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