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홈캉스' 용품 한자리에…신세계百, '썸머 힐링 페어' 선봬

  • 경제 | 2021-06-16 14:53
신세계백화점이 홈캉스 용품을 모아놓은 '썸머 힐링 페어'를 선보인다. 사진은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위치한 시카디자인 팝업스토어 모습. /신세계백화점 제공
신세계백화점이 홈캉스 용품을 모아놓은 '썸머 힐링 페어'를 선보인다. 사진은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위치한 시카디자인 팝업스토어 모습. /신세계백화점 제공

친환경 라탄 소재로 만든 여름 의자와 스파클링 전통주 판매

[더팩트|한예주 기자] #. 직장인 A(33세)씨는 올해 여름휴가를 집에서 보낼 계획이다. 해외로 떠나기도 어렵고, 국내 여행지도 붐빌 것 같아 에어컨 바람을 쐬며 영화와 함께 시원한 맥주를 즐긴다는 것이다. A씨는 "이번 집콕 휴가를 위해 여름용 인테리어 소품을 마련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며 "다양한 술과 음식을 곁들여 휴양지 못지않은 시간을 보낼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백화점이 집에서 즐기는 홈캉스 제품을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16일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본점 1층 아트리움과 지하 1층 식품관에서 '썸머 힐링 페어'를 연다고 밝혔다. 집에서도 즐겁게 무더위를 잊게 해줄 여러 상품을 모아 소개하는 행사다.

우선 1층 아트리움에서는 통기성이 좋아 시원한 '시카디자인' 가구를 준비했다. 친환경 소재인 라탄을 사용해 인체에 무해하고 바람이 잘 통해 여름용 가구로 활용도가 높다. 대표 상품으로는 이사벨 암체어 32만1000원, 도나델로 사이드 테이블 54만1000원, 에그 체어 456만9000원 등이 있다.

시카디자인에서는 이번 팝업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전 상품 10% 할인과 함께 캔들라이트 홀더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 100·200만 원 이상 구매 시 오브제 세트 및 랜턴을 증정한다.

다양한 주류도 만날 수 있다. 지하 1층 식품관에서는 맛은 물론 디자인도 화려한 전통주 16종을 선보인다. 특히 에그타르트, 치즈와 곁들여 먹으면 좋은 딸기 스파클링 전통주는 이색적인 조합으로 반응이 좋다.

이번에 판매하는 상품은 코로나19로 판로 확보가 어려운 지역 양조장을 돕기 위해 신세계가 직접 엄선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고흥유자주 500ml 1만2000원, 골디락스 G12 500ml 1만3000원, 요새로제 750ml 1만6900원 등이 있다.

선글라스도 1층 팝업 매장에서 특가로 판매한다.

베를린에서 처음 시작한 '윤서울 아이웨어'는 이번 팝업 기간 모든 구매 고객에게 친환경 안경 소재로 만든 키링을 증정하고 2개 이상 구매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신세계 단독으로 준비한 레이벤 선글라스 20% 할인, 미우미우 선글라스는 9만9000원 특가에 50점 한정으로 판매한다.

이정욱 신세계백화점 본점장은 "여름철 홈캉스를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에 맞는 차별화 된 콘텐츠를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yj@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