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현대百, 자체 편집숍서 'BTS×제이미원더 컬렉션' 선보인다

  • 경제 | 2021-06-16 10:44
현대백화점이 방탄소년단과 제이미원더가 콜라보레이션한 상품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제공
현대백화점이 방탄소년단과 제이미원더가 콜라보레이션한 상품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제공

18일부터 에코백·키링·백팩 등 30여 종 선봬…방탄소년단 'Dynamite' 주제

[더팩트|한예주 기자] 현대백화점이 자체 수입 편집숍을 통해 방탄소년단과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이미원더가 출시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16일 현대백화점은 오는 18일부터 수입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폼' 더현대 서울 매장과 수입 캐주얼 편집숍 '폼더스토어' 무역센터점 매장 등 2곳에서 'BTS×제이미원더 컬렉션'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BTS×제이미원더 컬렉션'은 방탄소년단의 'Dynamite'를 주제로 곡이 가진 희망의 메시지를 디자인에 반영했다.

에코백·키링·백팩·가죽 스티커 등 30여 종으로 구성됐으며 대표 상품은 카메라백 25만8000원, 에코백 2만8000원, 가죽 스티커 2만5000원 등이다. 오는 24일부터는 그룹 내 패션계열사인 한섬이 운영하는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을 통해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BTS×제이미원더 컬렉션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자체 편집숍을 통해 트렌디한 상품을 고객들에게 발빠르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백화점은 수입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폼'을 더현대 서울 1곳에서 수입 캐주얼 편집숍 '폼더스토어'를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 등 8곳에서 각각 운영 중이며, 마더데님·알렉사 청·세인트제임스 등 80여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hyj@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