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엔씨소프트, '아이온 클래식' 23일 북·남미 지역 출시

  • 게임 | 2021-06-10 10:41
엔씨소프트는 ‘아이온’을 2009년 북미와 유럽에 출시해 올해로 12년째 서비스 중이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는 ‘아이온’을 2009년 북미와 유럽에 출시해 올해로 12년째 서비스 중이다. /엔씨소프트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엔씨소프트 북미 법인인 엔씨웨스트가 PC온라인게임 '아이온'의 클래식 서버를 출시한다.

엔씨웨스트는 현지 시각 기준 오는 23일 '아이온 클래식'을 북미와 남미에 출시한다. 총 3개의 직업으로 구성된 이 게임은 필드에서 캐릭터 육성에 집중할 수 있는 콘텐츠를 담았다. 최근 라이프 사이클, 플레이 패턴, 콘텐츠 소비 속도 등을 고려해 밸런스도 조절할 예정이다.

'아이온 클래식'은 3일·30일·90일·1년 단위 이용권을 구입해 플레이 할 수 있다. 경험치 획득량 등 성장 방식 차이에 따라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이용자는 '파운더스팩(Founders Pack)'을 통해 이용권과 혜택을 즐길 수 있다. △30일 이용권과 타이틀 카드, 의상이 포함된 '데바 패키지'와 △90일 이용권, 타이틀 카드, 의상을 받을 수 있는 '주신의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엔씨소프트는 ‘아이온’을 지난 2009년 북미와 유럽에 출시해 올해로 12년째 서비스 중이다. 같은 해 유럽 최대 규모 게임쇼인 게임스컴에서 '최고의 온라인게임상'을 수상했으며 팍스에서도 '최고 MMO 게임상'을 수상한 바 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