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넥슨 'V4' × 프로젝트 솔져…한국전쟁 참전용사 기부 캠페인

  • 게임 | 2021-06-09 18:15
모바일게임 'V4'가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기부 캠페인을 시작한다. /넥슨 제공
모바일게임 'V4'가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기부 캠페인을 시작한다. /넥슨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넥슨은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모바일게임 'V4'에서 '프로젝트 솔져: 잊혀진 대장님을 찾아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프로젝트 솔져'는 한국전쟁 참전 용사 촬영 전문 비영리단체다. 라미 작가가 국내외 참전용사들을 방문해 그들의 역사를 사진으로 기록하고 다음 세대에 알리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21일까지 이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게임 내 '참전용사의 증표'를 획득해 기부할 경우 달성율에 따라 '프로젝트 솔져'의 사진 촬영 활동을 지원할 수 있다.

'참전용사의 증표'는 게임 내 실루나스, 루나트라, 몽환의 틈 이벤트 상점 등에서 얻을 수 있다. 이벤트 탭에서 '미션 참여'를 눌러 기부해 참여한다.

기부 달성율이 25%, 50%, 75%, 100%에 도달할 때마다 '서울 중앙 보훈 병원 촬영', '부산 UN평화기념관 촬영', '부산 UN평화기념공원 촬영', '해외 참전용사 액자 배송' 등 기부 범위가 늘어나고 이용자들에게는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최성욱 넥슨 그룹장은 "이용자들께서 보내주신 증표가 참전용사분들의 사진을 촬영하고 액자를 전달하는 의미 있는 행사에 기부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