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현대백화점, '현대식품관 투홈'서 자연친화 축산물 기획전 진행

  • 경제 | 2021-06-02 16:20
현대백호점이 환경의 날을 맞아 자연친화 축산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제공
현대백호점이 환경의 날을 맞아 자연친화 축산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제공

더팩트|한예주 기자] 현대백화점은 환경의 날(6월 5일)을 맞아 오는 8일까지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자연친화 축산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무항생제 한우와 돼지고기, 동물복지 닭고기 등 34종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10% 할인해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무항생제 한돈 삼겹살(1만6340원, 400g), 무항생재 한우 차돌박이(3만210원, 300g), 자연방목 안심(2만7000원, 200g) 등이다.

상품 주문은 '현대식품관 투홈' 앱에서 밤 11시까지 주문하면 서울 전 지역과 경기·인천(각각 일부 지역 제외) 등 수도권 지역은 다음날 아침 7시 이전까지 배송되며, 이외 지역(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 제외)은 오후 8시까지 상품 주문을 마치면 다음날 받을 수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환경의 날을 맞아 환경을 고려해 길러진 축산물을 선보이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hyj@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