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게임
엔씨, 국내 대표 작가 7인 소설 담은 '픽션 플레이' 공개
엔씨소프트가 국내 대표 7인 작가들과 협업 프로젝트를 한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가 국내 대표 7인 작가들과 협업 프로젝트를 한다. /엔씨소프트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엔씨소프트가 국내 대표 작가 7인과 함께하는 단편소설 프로젝트 '엔씨 픽션 플레이'를 공식 블로그에서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엔씨 픽션 플레이'에는 배명훈, 장강명, 김금희, 김초엽, 김중혁, 편혜영, 박상영 작가가 참여해 '즐거움의 미래'를 주제로 7편의 작품을 선보인다.

배명훈 작가의 '수요 곡선의 수호자'를 시작으로 한 달간 총 7편의 단편소설을 공개한다. 작가들의 인터뷰 영상, 오디오북, 전시회 등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배명훈, 김금희 작가가 낭독한 작품은 이날부터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공개한다. 모든 작품은 오는 15일부터 자이언트북스에서 출간하는 도서 '놀이터는 24시'에도 실린다.

엔씨소프트는 오는 30일까지 '픽션 플레이 AR' 이벤트를 한다. 방문자는 140개 소설 속 문장을 증강현실(AR)로 감상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AR 갤러리'에서 위로, 행복, 감동을 주는 문장을 촬영 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와 에어팟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 '내란 혐의' 윤 대통령 이제 법정으로…치열한 공방 예상
· [오늘의 날씨]'눈 펑펑…최대 30cm 적설' 귀성·귀경길 '블랙 아이스' 주의
· 이혼의 불씨, 명절 스트레스...최대 9일 연휴 '살얼음판'
· 고물가에 등록금도 인상…황금 연휴에도 알바 뛰는 청년들
· [아하!] 술, 어디까지 알고 있니? (영상)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