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풀필먼트서비스는 내달 2일까지 '2021 쿠팡 풀필먼트서비스 채용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팡 제공
면접비 지급, 입사 후 인센티브 지급 등 다양한 지원 혜택 제공
[더팩트|이민주 기자] 쿠팡 풀필먼트서비스가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연다.
26일 쿠팡은 내달 2일까지 온라인으로 '2021 쿠팡 풀필먼트서비스 채용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팡 풀필먼트서비스는 이번 온라인 박람회를 통해 일반물류사원(계약직), 현장관리자(정규직) 등 두 가지 부문의 인사를 채용한다.
전국 쿠팡 물류센터 중 희망 근무 센터, 희망 근무 시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장애인도 다양한 분야에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간단하다. 포스터 속 QR코드를 스캔하면 '2021 상반기 온라인 채용 설명회' 영상으로 연결된다. 영상 더보기란에 있는 지원 링크에 접속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번 채용에 참여하면 지원자들에게 선착순 한도 내에서 면접비를 1인당 3만 원 지급한다. 유튜브 영상을 시청하고 지원 링크를 통해 입사하는 자에 한하여 입사 후 결근없이 7일 근무 시 인센티브 10만 원을 지급한다.
한편 쿠팡은 지난해와 올해 인력 채용에서 국내 기업 중 최고 수준을 기록했다. 쿠팡은 현재까지 전국 30개 이상 도시에 100개가 넘는 독자적인 물류센터를 건립했으며, 이를 통해 작년 한 해 동안 약 2만5000개의 신규 일자리를 직접 창출했다.
minju@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