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의 브라운브레스 키즈가 차푸름 작가와 협업 상품을 내놓는다. /이랜드 제공
반팔티셔츠 5종 출시…"향후 청년예술가 작품과 협업 추진"
[더팩트|한예주 기자] 이랜드리테일의 PB 브랜드 브라운브레스 키즈가 차푸름 작가와 손잡고 여름시즌 상품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총 3가지 아트웍과 컬러를 활용한 반팔 티셔츠 5종으로 출시되며, 각 3만5900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브라운브레스 키즈 관계자는 "이랜드갤러리에서 발굴 및 육성하는 신진작가들의 신선함과 자유로움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과 잘 맞아 기획한 상품"이라며 "향후에도 청년예술가의 작품을 고객이 손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 프로젝트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차푸름 작가는 주로 부산을 지역 기반으로 두고 활동하는 청년예술가다. 이번 브라운브레스키즈와의 협업 상품에는 차푸름 작가의 기존 작품을 '굿캠핑&클린캠핑' 메시지를 담아 자연과 동물을 모티브로 동화 같은 따뜻한 이미지로 재작업해 선보인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에는 당당에서 운영하는 브라운브레스 성인 브랜드도 함께 참여한다. 동일한 디자인의 상품을 성인과 아동 버전으로 모두 출시하는 만큼 다가오는 캠핑이나 휴가철, 부모와 아이가 함께 시밀러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협업 상품은 이랜드의 아동 온라인 플랫폼 '키디키디'와 브라운브레스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키디키디에서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나인웨어 식기세트'를 증정하는 등 이벤트도 선보일 계획이다.
hyj@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