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신세계인터 자주, 파자마 매출 전년比 232%↑

  • 경제 | 2021-04-29 15:08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가 파자마 매출이 급증하자 패밀리 파자마를 출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가 파자마 매출이 급증하자 패밀리 파자마를 출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자주 내 매출 1위 등극…'패밀리 파자마' 출시

[더팩트|한예주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파자마 매출 급증에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파자마세트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자주 파자마는 첫 출시부터 좋은 호응을 얻으며 브랜드 최고 인기 제품으로 떠올랐다. 지난 1월부터 4월까지 파자마세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32% 증가하며 브랜드 전체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진행한 네이버 라이브방송에서는 자주 파자마 매출이 패션 매출 1위를 차지했다.

성인용 파자마가 인기를 끌면서 아동용 파자마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자 부모와 자녀가 함께 입을 수 있도록 성인용과 함께 7세~11세 아동용 파자마를 새롭게 기획했다. 성인과 아동용이 동일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색상을 맞춰 입으면 완벽한 커플룩, 패밀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자주의 패밀리 파자마는 여름철 입기 좋은 세 가지 종류의 소재로 제작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다양한 색상과 프린트를 적용했다.

'오가닉 코튼 시어서커 파자마'는 유기농 면과 여름 대표 소재 시어서커로 제작해 통기성이 좋고 시원한 착용감을 준다. '코튼 스트레치 파자마'는 면 소재에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소재를 혼방해 촉감이 부드럽고 움직임이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다. '레이온 썸머라이프 파자마'는 45수 레이온 100%로 제작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다양한 소재에 옐로우, 바이올렛, 민트 등의 색상을 추가하고 휴양지 프린트, 스트라이프 패턴 등을 적용했다.

자주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 30일부터 신제품 파자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4만9900원에 판매하는 패밀리 파자마를 수량 한정으로 2만9900원 특가에 판매한다.

자주 마케팅 담당자는 "잠을 잘 때 파자마를 입는 문화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어 관련 제품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면서 "파자마는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많아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 파자마의 판매가 많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hyj@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