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가지 콘셉트로 다양한 주얼리 출시
[더팩트|한예주 기자]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KBS Joy의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와 협업한 주얼리 컬렉션을 출시한다.
9일 이랜드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하는 연애의 참견 시즌3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은 연애에 대한 젊은 남녀들의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로맨스 스토리를 로이드의 제품에 입혀 현실적인 사랑을 모티브로 선보인다.
리얼러브(Real Love), 퓨어러브(Pure Love), 러브게임(Love Game) 등 세 가지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목걸이, 반지, 귀걸이, 피어싱 등 다양한 주얼리 제품을 선보인다.
현실적이고 순수한 젊은 남녀의 이야기를 담아 디자인해 하트가 일부 쪼개지기도 하는 연핑크빛의 자개 하트 목걸이가 대표제품이다. 추가로, 관심 있는 상대방의 마음을 끊임없이 알고 싶어하는 마음을 담아 디자인한 주사위 모티브의 주얼리도 선보인다.
비쥬참을 통해 개인별 독창적인 디자인과 스토리를 주얼리에 담아 연출할 수 있는 로이드의 시그니처 라인 제품도 주목할 만하다.
이번 협업을 통해 출시된 다양한 비쥬참을 기존 로이드 시그니처 라인의 탄생석, 이니셜 비쥬참과 함께 링크체인에 조합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로이드 관계자는 "연애의 참견에 등장하는 다양한 우여곡절 연애 스토리를 로이드의 주얼리에 입혀 고객과 함께 공감할 수 있도록 기획한 컬렉션"이라며 "달콤살벌한 연애 스토리를 모티브로 제작된 제품들이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이드는 연애의 참견 시즌3의 대표 배우인 강해림(판타지오 소속)과의 화보촬영을 시작으로 활발한 마케팅활동을 전개하며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hyj@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