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델리', 화이트데이 스페셜케이크 선봬
조선호텔앤리조트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스페셜 케이크를 내놨다. 사진은 웨스틴 조선 서울의 '로맨틱 럭셔리' 케이크 모습.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조선호텔앤리조트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스페셜 케이크를 내놨다. 사진은 웨스틴 조선 서울의 '로맨틱 럭셔리' 케이크 모습.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각 호텔별 조선델리서 14일까지 판매

[더팩트|한예주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가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웨스틴 조선 서울, 웨스틴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 등 각 호텔별 조선델리에서 스페셜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웨스틴 조선 서울의 기프트&파티세리 조선델리는 오는 14일까지 '로맨틱 럭셔리' 케이크를 선보인다.

로맨틱 럭셔리 케이크는 진한 초콜릿 시트에 달콤하고 새콤한 라즈베리 잼을 바르고 우아한 로즈 향이 깊게 퍼지는 리치 산딸기 크림을 더했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단맛을 느낄 수 있으며 연인에게 선물하는 귀여운 미니백과 구두를 슈가로 연출해 핑크빛 케이크 위에 올려 특별함을 더해준다. 홀케익은 6만8000원에 판매하며 1일 전 사전 예약 필수다.

웨스틴 조선 부산은 14일까지 '화이트 엔젤' 케이크를 선보인다.

초코시트에 마스카포네 크림을 사이사이에 넣고 새하얀 버터크림으로 마무리해 달콤한 초코와 부드러운 크림의 풍미가 조화롭다. 케이크 위에 설탕공예로 바구니를 만들어 미세스 브릿지 사탕과 파티시에가 직접 만든 청사과, 망고, 딸기, 블루베리 수제 젤리와 핑크빛 머랭을 담아 로맨틱 무드를 연출했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꽃향기 가득한 화이트데이 로맨틱 케이크를 테마로 '플라워 인 러브' 케이크를 선보인다.

하트 모양의 딸기 쿠키 사이사이에 크림치즈를 넣어 치즈의 깊은 풍미와 달콤함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케이크 위에는 하트모양 마스카포네 무스, 초콜릿, 블루베리, 체리를 올리고 핑크, 화이트, 옐로우 컬러의 식용꽃으로 연출했다.

hyj@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 윤 '요지부동' 검찰 이첩 '째깍째깍'…막다른 골목의 공수처
· 극우냐 외연 확장이냐…與, 민생 정치 속 과도한 '우클릭'
· 맨몸에 방패 하나로 폭동 진압…공권력 실종에 매 맞는 경찰
· [오늘의 날씨] 연일 미세먼지 '나쁨'…오후부터 차차 맑아져요
· 현대차증권, 유증 안고 밸류업 공시…소액주주 마음 잡을까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