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홍근 회장 "최대 실적 거둔 작년 성과 뛰어넘을 것"
[더팩트|문수연 기자] 윤홍근 제너시스 BBQ 그룹 회장은 지난 1일 경기도 이천 제너시스 치킨대학에서 유튜브와 줌을 통한 비대면 신년회를 갖고 "새해에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고도화를 통해 기하급수적 성장을 이루겠다"고 밝혔다.
윤 회장은 "2021년은 불확실성이 여전히 상존한다"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혁신, 언택트 전략으로 창사 최대 실적을 기록한 작년 성과를 뛰어 넘어 '2025년 천년기업 제너시스 BBQ 그룹 완성'이라는 비전 달성의 본격적인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북미, 유럽, 중동 등 글로벌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해 2025년 가맹점 5만 개를 개설하겠다 "세계 최대 프랜차이즈그룹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2021년은 격변하는 경제상황과 새로운 소비환경 속 그간 다져온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고도화를 통해 새로운 디지털 채널 구축, 자사앱 서비스 강화, 250만 멤버십 고객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차별화된 메뉴 개발 등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전사적인 디지털 대전환을 이룰 것"이라고 다짐했다.
윤 회장은 "기하급수 성과를 내는 조직으로 변신해야 한다"며 "회의, 보고, 의사결정, 부서간 협업, 커뮤니케이션 등 모든 일하는 방식에서 파괴적인 혁신을 추진하겠다. '회사의 성장이 곧 나의 성장'이라는 비전을 공유하고, 외식프랜차이즈 분야에서 최고 전문가로 성장해 최고의 성과를 올리는 영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올해 소띠해를 맞아 BBQ는 호시우보 우보만리(호랑이처럼 살펴보며 소처럼 우직한 걸음으로 만리를 간다)의 자세로 대내외 혁신을 거듭하며 천년기업을 향해 우직하게 걸어가겠다 "전 임직원과 패밀리가 함께 뜻을 모아 천년기업 BBQ를 만들어가자"고 당부했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