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피죤, 영탁과 광고모델 재계약 "마케팅 효과 신뢰"

  • 경제 | 2020-12-29 16:42
피죤이 트로트 가수 영탁과 광고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피죤 제공
피죤이 트로트 가수 영탁과 광고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피죤 제공

피죤 "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한 최고의 모델"

[더팩트|문수연 기자] 피죤이 트로트 가수 영탁과 광고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6월 피죤 광고모델로 선정된 영탁은 광고 화보 및 영상, 굿즈 출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했다.

피죤은 브랜드에 대한 애정과 함께 다양한 연령층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영탁 효과'를 톡톡히 보여준 영탁에 대한 신뢰를 기반으로 재계약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실제로 지난여름 공개된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와 '피죤 리치퍼퓸 스프레이', '스프레이 피죤' 영탁 광고는 유튜브 조회 수 243만 뷰를 달성했다. 특히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는 영탁이 광고하는 대표 제품으로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판매 수량 80만 개를 돌파했다.

영탁은 이번 재계약을 기점으로 기존의 '피죤', '액츠'와 더불어 '무균무때' 전속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피죤은 다음 달 TV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내년에도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의 브랜드 위상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 중이다.

피죤 관계자는 "성별과 연령에 불문하고 한결같이 성실하고 능력 있는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는 영탁이 품질본위 제품 철학에 기반해 좋은 제품을 끊임없이 선보이는 피죤의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한 최고의 모델이라고 판단해 재계약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munsuyeo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