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가 신년 맞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더팩트 DB
유통업계, 새해맞이 할인 행사 돌입
[더팩트|윤정원 기자] 쿠팡과 이마트24 등 유통업계가 새해맞이 할인 행사에 나섰다.
쿠팡은 내년 1월 5일까지 '헬로(Hello) 2021!'이라는 이름으로 새해에 많이 찾는 건강, 다이어트, 독서, 대청소 관련 상품을 최대 75% 할인한다고 28일 밝혔다.
건강 관리에 신경 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홍삼·비타민·유산균 등 각종 건강 보조제와 새해 단골 목표인 다이어트를 위한 닭가슴살·샐러드 제품 등이 준비됐다.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가구, 벽지 등 인테리어 제품과 각종 청소용품도 있다. 새로운 취미를 만들기 위한 아트공예, 캠핑, 플렌테리어, 키덜트샵 등의 테마샵 또한 운영된다.
이마트24는 내년 1월 한 달간 생필품 1980종을 할인 판매한다. 컵밥·즉석밥·가공캔 등 각종 먹거리와 세탁·주방세제 등 청소용품, 치약·샴푸·면도기 등 위생용품, 휴지·마스크·건전지 등 생활용품을 1+1, 2+1, 덤 증정 등의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이마트24는 1월 1~7일을 '새해 초특가 7일장' 기간으로 정하고 현대카드로 결제 시 결제액의 50%를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garden@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