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코리아가 18일 '심즈4' 모델 화사의 청춘 응원가가 담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EA코리아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게임 속 베스트셀러 작가 '마리아'가 돼 화제를 모았던 마마무 화사가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청춘을 위해 게임 속에서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EA코리아는 '심즈4' 모델 화사의 청춘 응원가가 담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화사는 이번 '심즈4' 뮤직비디오에서 치열한 도전을 이어가는 그의 학생 '심(게임 내 캐릭터)'과 청춘 '심'에게 희망의 빛으로 용기와 자신감을 북돋아 주는 역할을 소화했다.
특히 인기가 없어 속상한 '심', 자신의 꿈을 위해 공부하는 '심', 가족과 따뜻한 시간이 그리운 '심' 등 10·20세대들이 고민하는 모습들을 영상에 담아내 공감대를 형성했다.
노래 속에는 취업, 연애, 진로 등 미래를 개척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청춘 모두가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살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화사는 이번 청춘 응원가 뮤직비디오에서 주인공·가수 역할 외 작사가로서 음악 작업에도 참여했다.
'심즈4'는 지난달 새로운 에피소드10 '겨울이야기'를 선보였다. 지난 7일에는 게임 내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꾸미기 관련 여러 기능들을 업데이트했다.
shaii@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