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카카오게임즈 신작 '엘리온' 출시 D-1 닉네임 선점 시작

  • 게임 | 2020-12-09 19:55
기계 문명과 마법이 공존하는 세계관을 다룬 '엘리온'은 PvP와 RvR이 치열하게 펼쳐질 새로운 세계로 가는 포털 이름을 담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기계 문명과 마법이 공존하는 세계관을 다룬 '엘리온'은 PvP와 RvR이 치열하게 펼쳐질 새로운 세계로 가는 포털 이름을 담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카카오게임즈 PC온라인 신작 '엘리온'이 9일 오후 8시부터 닉네임 선점과 캐릭터 사전 생성을 시작한다.

오는 10일 오후 2시 그랜드 오픈에 앞서 하는 이번 닉네임 선점과 캐릭터 사전 생성은 사전예약 패키지 구매 이용자를 위한 전용 혜택이다.

생성은 서버를 선택한 후 계정 이름 선점, 진영 선택, 캐릭터 생성, 캐릭터 닉네임 선정 순으로 하면 된다. 계정 이름과 캐릭터명은 각각 선정해야 하며 캐릭터는 서버당 1개만 만들 수 있다.

닉네임 선점과 캐릭터 사전 생성을 위해 필수적인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는 '엘리온' 이용권을 구매하거나 초대권을 등록한 모든 이용자라면 누구나 그랜드 오픈 전까지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10일 오전 0시까지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와 보안 서비스 등록에 참여하면 혜택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완료한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3만 원)을 준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