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유진그룹, 수능 앞둔 임직원 자녀에게 응원 선물

  • 경제 | 2020-12-02 17:37
유진그룹 2일 서울 여의도 본사 사옥 로비에서 직원들이 수능을 앞둔 임직원 자녀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유진그룹 제공
유진그룹 2일 서울 여의도 본사 사옥 로비에서 직원들이 수능을 앞둔 임직원 자녀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유진그룹 제공

안전 시험 돕기 위한 방역물품 지급도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유진그룹이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속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치르게 될 임직원 자녀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담은 선물을 전달했다.

유진그룹은 오는 3일 2021학년도 수능을 치르는 자녀를 둔 임직원 94명에게 각 계열사별로 응원 메시지를 담은 선물을 증정했다고 2일 밝혔다.

그룹 모회사인 유진기업은 경영진의 응원 편지와 합격을 기원하는 엿, 플래너, 상품권 등을 증정했으며, 코로나19의 급격한 확산 속에 안전하게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마스크와 손세정제 등 개인 위생용품도 함께 전달했다는 설명이다.

정진학 유진기업 사장은 편지를 통해 "코로나19로 학업에 집중하기 어려웠을 상황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오늘에 이른 여러분에게 격려를 보낸다"며 "자신 앞에 놓인 일에 두려움을 느끼지 않을 때 능력이 온전히 발휘된다는 말을 되새기며 굳센 마음으로 좋은 결실을 맺길 기원한다"고 수험생들을 격려했다.

계열사인 동양, 유진투자증권, 유진저축은행, 유진홈센터, 한국통운, 한일합섬 등도 찹쌀떡, 상품권, 초콜릿 등의 응원선물을 임직원 수험생 자녀들에게 증정했다.

유진기업 관계자는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는 상황인만큼 임직원 자녀들이 더욱 안전한 환경에서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응원선물을 준비했다"며 "임직원 가족도 회사의 소중한 일원인만큼 가족친화경영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고 밝혔다.

2kun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