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 포(Victory For)의 줄임말인 'V4'는 다양한 목표를 비어 있는 목적어에 채워주길 기대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넥슨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넥슨이 'V4'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다음 달 7일 온라인 간담회 '브이포택트(브이포와 언택트 합성어)'를 개최한다.
넥슨은 'V4' 1주년 사전등록을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음 달 1일까지 '브이포택트' 신청자를 모집한다. 참가자로 선발된 150명에게 '브이포택트'에 참여할 수 있는 화상회의 프로그램 링크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1주년 성과와 업데이트 발표, 실시간 게임 이벤트, 질의응답 등으로 구성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약 2시간 30분 동안 'V4' 공식 유튜브와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된다.
넥슨은 지난 1년간 온·오프라인 쌍방향 소통을 지원해왔다. 'V4' 모델 백종원과 함께하는 길드 모임 '브이포차'부터 업데이트 당일 콘텐츠를 소개하는 '브이포티비', TV 홈쇼핑처럼 상품을 알리는 '브이포쇼핑' 등이 그것이다.
한편, 넥슨은 'V4' 1주년 사전등록 사이트에서 신규 클래스 '랜서'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와 다섯 종류의 장비 복구권(무기·방어구·장신구·아티팩트·반지)이 담긴 1주년 기념 플래티넘 쿠폰을 동시에 공개했다.
shaii@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