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위메이드, '지스타 2020' 참가 확정…신작 '미르4' 소개

  • 게임 | 2020-10-26 16:50
위메이드가 모바일 신작 '미르4'를 앞세워 '지스타 2020'에 참가한다.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가 모바일 신작 '미르4'를 앞세워 '지스타 2020'에 참가한다. /위메이드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위메이드가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0' 메인 스폰서로 나선다.

위메이드는 지스타 조직위원회와 함께 온라인 채널 '지스타 TV', 사전 제작 프로그램, 라이브 방송 등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아우르며 '지스타 홍보'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

위메이드는 제한적인 상황이지만 부산의 주요 장소에서 최대한 많은 게이머에게 안전하게 '미르4'와 지스타를 알릴 수 있는 방법을 논의 중이다.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인 모바일 신작 '미르4'를 주인공으로 한 행사도 기획중이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두 힘든 시기지만 많은 사람에게 즐거움을 주는 게임 산업 종사자로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게임쇼인 지스타 2020 참가 결정을 내렸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처음 시도하는 온라인 개최인 만큼 새로운 환경에 맞는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지스타가 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