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글라스를 "디자인 및 착용감 개선"
[더팩트│최수진 기자] 삼성전자가 운동 자동 측정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피트니스 밴드 '갤럭시 핏2'를 오는 8일 출시한다.
'갤럭시 핏2'는 1.1형 컬러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에 3D 글라스를 적용해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얇고 가벼워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걷기·달리기·로잉머신 등 5가지 운동 기록을 자동으로 측정해준다. 수영·자전거·필라테스 등 90여 가지의 다양한 운동 기록도 가능해 스포츠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에게 최상의 피트니스 관리 경험을 제공한다.
'갤럭시 핏2'는 운동 기록 뿐 아니라 4단계의 수면 상태를 측정해 수면 효율과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스트레스 지수도 측정 가능하다.
손씻기 알림 기능을 제공해 주기적으로 손을 씻을 수 있게 도와주며, 손 씻는 시간도 측정해줘 개인 위생 관리까지 철저하게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스마트폰으로 수신한 메시지를 바로 확인하고 바로 답장할 수 있다.
'갤럭시 핏2'는 매일 충전할 걱정 없는 넉넉한 159mAh의 배터리 용량으로 최장 2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연동 단말은 안드로이드 5.0 이상 및 아이폰7 이상이다.
'갤럭시 핏2'는 블랙과 스칼렛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4만9500원이다.
삼성전자 홈페이지,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 쿠팡·11번가·G마켓·네이버 쇼핑 등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갤럭시 핏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inny0618@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