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반도건설, 창원 사파고에 장학금 6500만 원·마스크 기부
반도건설은 지난달 28일 창원 사파고등학교에 장학금 6500만 원과 코로나19 방역 마스크 2만1000장을 전달했다. /반도건설 제공
반도건설은 지난달 28일 창원 사파고등학교에 장학금 6500만 원과 코로나19 방역 마스크 2만1000장을 전달했다. /반도건설 제공

"지역사회 발전 위해 적극 나서겠다"

[더팩트|윤정원 기자] 반도건설이 창원 사파고등학교에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과 코로나19 방역마스크를 기부했다.

반도건설은 지역 인재 양성을 지원하고 지역주민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창원 사파고등학교에 장학금 6500만 원과 코로나19 방역 마스크 2만1000장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달 28일 창원 사파고등학교에서 진행된 장학금 전달식에는 반도건설 김영복 상무 등 임직원 3명, 창원 사파고등학교 박종호 교장 등 학생 및 교직원 12명 등 총 15명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장학금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 학생들과 성적 우수자 등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반도건설은 장학금 외에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쓰고 있는 사파고등학교 학생과 교직원을 응원하기 위해 방역 마스크 2만1000장을 기부했으며, 교내 학업 환경 개선을 위한 미세먼지 측정기와 소음 측정기도 설치했다.

김영복 반도건설 상무는 "지원하는 장학금을 통해 학생들이 밝은 미래를 그리며 학업에 정진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회사가 기여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나서서 돕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반도건설은 코로나19 피해 최소화를 위해 지난 2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2억 원을 기탁했으며 8월에는 수해 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 1억 원을 전달하기도 했다.

garde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