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파이어: 워존'은 21세기 현대전을 배경으로 도시를 위협하는 대규모 테러리스트 세력에 맞서 싸우는 방식을 취하고 있다. 사진은 대표 이미지 /조이시티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조이시티는 모바일 신작 '크로스파이어: 워존'의 글로벌 출시를 오는 10월 6일로 확정 짓고 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크로스파이어: 워존'은 엔드림이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21세기 현대전을 배경으로 도시를 위협하는 대규모 테러리스트 세력에 맞서 싸우는 방식을 취하고 있다. 온라인 총싸움게임 '크로스파이어' 원작 지식재산권을 활용했다.
조이시티 관계자는 "10월 6일 출시 일정 공개와 함께 글로벌 출시에 맞춰 이용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다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예약자 모집은 한국, 일본을 비롯한 전 세계 170여 개국에서 100만 명을 돌파했다. 약 열흘 만에 달성한 수치다. 원작 지식재산권 인기가 높았던 대만, 브라질, 러시아 국가에서 많은 참여자가 몰렸다.
'크로스파이어: 워존' 예약자 모집은 오는 10월 5일까지 공식 브랜드 페이지 등에서 진행한다. 조이시티는 참여자들에게 희귀 등급 장교 조각 100개 상자 1개 등 혜택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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