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넷마블, 하반기 히든카드 꺼냈다…'세븐나이츠2' 첫 티저 공개

  • 게임 | 2020-09-08 13:19
넷마블이 4분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수집형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 미리 보기 이미지를 공개했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이 4분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수집형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 미리 보기 이미지를 공개했다. /넷마블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넷마블이 모바일 신작 '세븐나이츠2' 공식 사이트에 미리 보기(티저)를 공개하며 본격 행보를 알렸다.

8일 넷마블에 따르면 '세븐나이츠2'는 지난 2014년 출시해 1000만 명 이상 즐긴 모바일 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 후속작이다.

올해 서비스 6주년을 맞은 세븐나이츠는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태국·인도네시아 등 해외에서도 인기를 끈 넷마블의 대표적인 지식재산권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캐릭터·스토리·전략 플레이가 특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미리 보기는 세븐나이츠 영웅 중 루디·레이첼·아일린·스파이크가 세븐나이츠 시리즈 상징 앞에 서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높은 수준의 실사형 캐릭터로 재탄생된 영웅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한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출시 빌드는 기존 공개한 프로토타입에서 크게 변화된 상태로 이에 맞춰 공식 사이트도 새롭게 오픈될 예정"이라며 "본격 출시 행보를 앞두고 세븐나이츠2 세계관에 입각한 이미지를 첫 티저로 선택해 공개했다"고 말했다.

전작의 20년 뒤 세계를 다룬 '세븐나이츠2'는 세븐나이츠의 재미와 감성을 계승한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영화 같은 연출과 이야기 그리고 언리얼4엔진으로 구현한 각양각색 캐릭터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를 올해 4분기 출시할 예정이다. 출시 전까지 게임 정보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