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매일유업, 박세리와 국민 건강 응원 캠페인 "맨발 투혼 재연"
매일유업이 박세리와 국민 건강을 응원하는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펼친다. /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이 박세리와 국민 건강을 응원하는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펼친다. /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 "국민들에게 웃음과 희망 전달"

[더팩트|문수연 기자] 매일유업이 단백질 브랜드 '셀렉스'의 모델 박세리와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펼친다고 1일 밝혔다. 신규 디지털 광고는 이날부터 유튜브 및 SNS 등을 통해 공개한다.

매일유업은 국민영웅 박세리의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지쳐가는 국민들에게 응원을 전한다. 또한 건강 관리와 운동에 관심이 높아진 시기에 국민들의 근육 건강을 응원한다.

셀렉스 관계자는 "1997년 IMF 외환위기로 국민들이 힘들어할 때, 이듬해 US오픈에서 연못에 빠진 공을 살리기 위해 박세리가 양말을 벗고 맨발로 들어가 끝내 우승을 이룬 장면은 전 국민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줬다"며 "이번 광고에서도 그때 그 의상을 입은 박세리가 유사한 장면을 재연해 국민들에게 웃음과 희망을 전달하고 건강한 삶을 응원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박세리는 "30대 이후 근육이 감소하기 때문에 일상에서 식사만으로는 부족한 단백질과 영양을 보충할 수 있도록 코어 프로틴 플러스를 챙겨 먹고 있으며, 특히 부모님께 평소 꾸준히 챙겨드리고 있다"며 "운동 후에는 근육 회복을 위해 흡수가 빠른 100% 분리유청단백분말, 셀렉스 스포츠로 깔끔하게 단백질을 보충하고 있다"고 평소 음용 습관을 밝혔다.

셀렉스는 지난 2018년 국내 최초로 성인영양식 사업에 진출해 신규 시장을 개척하고 1등 단백질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현재까지 누적 매출 500억 원을 돌파했고, 식약처에서 지난달 발표한 2019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최다 생산실적을 기록해 시장 1위를 달리고 있다.

셀렉스는 일상 속에서 부족한 단백질과 영양을 질 좋게 섭취할 수 있는 아미노산스코어 110점 이상의 완전단백질인 '코어프로틴플러스'와 운동 후 깔끔하게 마시는 무유당, 무지방 100% 분리유청단백질 '셀렉스 스포츠'가 대표 제품이다. 이 외에도 간편하게 즐기는 시리얼 바 '매일 밀크 프로틴바', 액상 음료 '매일 마시는 프로틴',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슬림25' 등 총 13종의 제품 구성을 갖췄다. 특히 골프장편 광고에 등장하는 셀렉스 스포츠 웨이 프로틴 드링크는 1일 출시되는 신제품으로 운동 중에 편리하게 유청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RTD (Ready To Drink) 제품이다.

munsuyeo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