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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블씨엔씨, 미샤 100곳 '미샤 플러스'로 재정비

  • 경제 | 2020-08-18 15:29
에이블씨엔씨가 100여 곳 미샤 매장을 자사 및 타사 브랜드를 추가로 입점시킨 '미샤 플러스'로 재정비했다. /에이블씨엔씨 제공
에이블씨엔씨가 100여 곳 미샤 매장을 자사 및 타사 브랜드를 추가로 입점시킨 '미샤 플러스'로 재정비했다. /에이블씨엔씨 제공

에이블씨엔씨 "더 다양한 제품 경험 제공할 것"

[더팩트|문수연 기자] 에이블씨엔씨가 기존 '미샤' 매장에 자사 및 타사 브랜드를 추가로 입점시킨 '미샤 플러스' 매장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미샤 플러스에는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인 어퓨, 미팩토리, 셀라피 뿐 아니라 라포티셀, 스틸라, 부르조아 등 외부 브랜드도 입점했다. 더마(약국화장품), 헤어, 색조 분야의 23개 브랜드 170개 품목을 판매한다.

에이블씨엔씨는 8월 초부터 명동 메가스토어와 홍대점 등 100여 곳 미샤 매장을 미샤 플러스 매장으로 재정비했으며, 연내 150여 곳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더 다양한 제품 경험과 선택의 폭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미샤플러스를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munsuyeon@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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