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와 슈퍼플레이가 리그오브레전드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가상 그룹 'K/DA' 상품을 출시한다. /라이엇게임즈 제공
[더팩트 | 이한림 기자] 라이엇게임즈와 슈퍼플레이가 리그오브레전드(LoL·롤)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계약에 따라 리그오브레전드 라이선스 기반 'K/DA' 관련 상품이 나온다. K/DA는 지난 2018년 11월 인천에서 개최된 '2018 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오프닝 무대를 장식했던 가상 그룹이다.
라이엇게임즈에 따르면 이번 상품은 K/DA 멤버인 아칼리·카이사·이블린·아리 개별 일러스트 디자인 등을 활용한 스마트폰 케이스·액세서리, 에어팟 케이스·스마트톡 등 총 27종으로 구성됐다.
K/DA 관련 상품은 오는 24일부터 슈퍼플레이 온라인 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앞서 슈퍼플레이는 팝업스토어에서 K/DA 상품을 앞서 공개할 방침이다.
한편 슈퍼플레이 팝업스토어 '2020 게임 페스타'가 오는 23일까지 경기도 하남 스타필드 1층에 마련된다.
팝업스토어 굿즈존 안에 리그오브레전드존이 별도로 배치된다. K/DA 관련 상품과 미니언 컬렉션, 라이엇 게임즈 공식 스토어에서도 '영혼의 꽃' 관련 상품 등이 판매된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