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류현진·추신수·김광현 경기, LG유플러스 프로야구 앱으로 본다

  • 경제 | 2020-07-24 09:02
LG유플러스가 미국 메이저리그 개막을 맞아 'U+프로야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류현진 선수 등 한국인 메이저리거 출전 경기를 손쉽게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 /AP.뉴시스
LG유플러스가 미국 메이저리그 개막을 맞아 'U+프로야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류현진 선수 등 한국인 메이저리거 출전 경기를 손쉽게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 /AP.뉴시스

LG유플러스, 메이저리그 경기 생중계 서비스 시작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LG유플러스는 프로야구 전용 애플리케이션(앱) 'U+프로야구'에서 오는 25일(한국시간) 토론토 블루제이스 류현진 선수가 선발 투수로 나서는 탬파베이 레이스와의 개막전 경기를 시작으로 미국 메이저리그 경기를 실시간 생중계한다고 24일 밝혔다.

'U+프로야구'에서는 메이저리그 2020 시즌 동안 한국인 메이저리거 출전 경기 중심 하루 최대 4개 경기를 중계할 예정이다. 출퇴근 등 이동 중에도 'U+프로야구'를 통해 모바일로 미국 메이저리그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현재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국인 선수로는 류현진, 추신수(텍사스 레인저스), 최지만(템파베이 레이스) 등이 있다. 특히 류현진과 최지만 선수는 25일 개막전 맞대결이 예정돼 있다.

이외에도 김광현 선수는 미국 메이저리그 데뷔를 앞두고 있다. 김광현 선수가 속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25일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를 상대로 개막전을 진행한다.

고객은 'U+프로야구' 앱에 접속해 홈 화면 아래 '중계' 탭 선택 후 상단 '해외야구'에 들어가면 손쉽게 생중계 감상이 가능하다. 생중계는 물론 한국인 메이저리거 출전 경기 일정과 미국 메이저리그 전체 경기 일정, 대진표, 지난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U+프로야구'는 가입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아 이용 가능하다.

엄주식 LG유플러스 야구서비스팀장은 "앞으로 야구팬이 원하는 다양한 야구 생중계, 야구 콘텐츠 확보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rocky@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