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게임즈에서 개발한 PC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에서 신규 의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했다. 사진은 '드래곤네스트' 업데이트 이미지 /아이덴티티게임즈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아이덴티티게임즈가 PC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에서 콘텐츠 업데이트를 하고 '정면 돌파 의뢰', '길드 의뢰', '동행 의뢰' 등 총 3종의 신규 의뢰를 추가했다.
'정면 돌파 의뢰'는 1인 전용 콘텐츠다. 특정 던전(몬스터가 모여있는 폐쇄된 공간)을 '라비린스 11층' 이상의 난이도로 완료하는 것이 특징이다. 외뢰를 달성하면 신규 아이템 '정면 돌파의 문장'이 담긴 '정면 돌파의 문장 주머니'를 얻을 수 있다.
'길드 의뢰'는 같은 길드원 6인이 파티를 맺어 진행한다. '동행 의뢰'는 특정 캐릭터가 포함된 4인 전용 콘텐츠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아이템 '기백의 문장'을 추가하고 '영웅의 기술 균형'도 조정했다.
이벤트도 한다. 총 12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인스턴스 던전을 완료하는 '모두의 연회장'이 대표적이다. 93레벨 이상 이용자는 '모두의 연회장 입장권'을 사용해 참여할 수 있다. 특정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어둠의 돌', '골든고블코인' 등 보상을 준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