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참이슬, 다시 만난 아이유와 새 광고 제작…마케팅 본격화
하이트진로는 '이슬같이 깨끗한 다음날, 참이슬'이라는 슬로건으로 광고를 제작했다. /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는 '이슬같이 깨끗한 다음날, 참이슬'이라는 슬로건으로 광고를 제작했다. /하이트진로 제공

27일부터 IPTV, 온라인 채널 등에서 방영

[더팩트ㅣ장병문 기자] 하이트진로의 참이슬 모델 아이유가 등장하는 새 광고가 27일 처음 공개된다. 하이트진로는 '이슬같이 깨끗한 다음날, 참이슬'이라는 슬로건을 이번 광고에 담았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모델 아이유와 함께 새로운 광고를 제작하고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고 26일 밝혔다. 신규 광고캠페인은 '이슬은 깨끗하게 왔다가 깨끗하게 사라지네! - 이슬같이 깨끗한 다음날, 참이슬' 이라는 슬로건 아래 참이슬 본연의 깨끗한 맛과 숙취 없는 다음날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새로운 광고는 27일부터 IPTV,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방영된다.

이번 광고는 아이유와 정서적 교감을 나누는 친구같은 이슬방울을 형상화해 발랄하고 경쾌한 콘셉트로 진행됐다. 특히, 아이유와 함께 깨끗하게 왔다가 깨끗하게 사라지는 이슬방울의 매력을 극대화해 '이슬같이 깨끗한 다음날, 참이슬'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참이슬의 역대 모델 중 가장 브랜드와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은 아이유의 매력과, 아이유와 함께 감정을 나누는 친구 같은 이슬방울을 형상화했다"며 "마시는 순간에도 깨끗하고 다음날에도 숙취없이 깨끗하게 사라지는 참이슬의 강점을 즐겁고 경쾌한 톤으로 표현했다"고 전했다.

jangbm@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