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의선 현대차그룹 수석부회장, 직원·협력사에 코로나19 격려 메시지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수석부회장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임직원과 협력사에 격려 메시지를 보냈다.
정의선 수석부회장은 3일 현대차그룹 임직원에게 보낸 메시지를 통해 "우리 모두 이번 위기 상황 또한 충분히 이겨낼 수 있다는 자신감과 희망을 갖고 보다 의연하게 대응해나가는 것이 필요하다"며 "회사는 정부 주도 대응 체계에 적극 협조함과 동시에 모든 가용 자원을 총동원해 임직원의 건강과 안전을 확보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의선 수석부회장은 이어 "사태 장기화에 대비해 '코로나19 종합 상황실'을 그룹 및 각 계열사에 설치, 실시간으로 국내 및 해외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사업 리스크를 최소화하기 위한 대응 방안을 다각도로 모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 정의선 수석부회장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일시적인 사업 차질은 불가피하겠지만, 다양한 컨틴전시 계획을 수립해 당면한 위기 극복은 물론 이후에도 조기에 경영 안전을 이룰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 하고 있다"며 "임직원 여러분께서는 회사에 대해 믿음을 갖고, 긍정적인 마음가짐과 각별한 건강 관리로 일상의 삶을 이어나가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정의선 수석부회장은 임직원뿐만 아니라 협력사에 대해서도 메시지를 남겼다.
정의선 수석부회장은 "협력사와 저희 그룹은 어려운 상황에도 굴하지 않고 함께 도전하고 극복해온 저력이 있기에 이번 사태도 동반자로서 함께 노력한다면 잘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힘이 될 수 있는 방안을 적극 모색해 최대한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rocky@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