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KCC오토, 김포에 벤츠 서비스센터 오픈…전국 7번째

  • 경제 | 2020-01-06 17:48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사 KCC오토가 경기도 김포에 신규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 /KCC오토 제공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사 KCC오토가 경기도 김포에 신규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 /KCC오토 제공

3월까지 무상점검 서비스 등 오픈 이벤트 진행

[더팩트 | 이한림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 KCC오토가 경기도 김포시에 전국 7번째 신규 서비스센터를 오픈 한다고 6일 밝혔다.

KCC오토에 따르면 KCC오토 김포 서비스센터는 경기 서북권 교통의 중심지인 김포시 양촌읍에 위치해 김포시와 강화군을 아우르는 최초의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로써 인근 수도권 고객들에게 편리한 방문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KCC오토 김포 서비스센터는 지상 2층의 연면적 450.20 ㎡ 규모의 단독 건물에 위치해 있다. 총 5대의 동시수리가 가능하며 하루 최대 25대의 차량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 편리하고 쾌적한 고객 대기실도 함께 갖추고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김포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정기 점검 및 일반 정비 등을 빠르게 이용할 수 있으며, 사고차량의 경우 KCC오토 사고수리 가능 서비스센터로 서울 경인 지역에 한하여 무상 왕복 견인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영업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아울러 KCC오토는 김포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3월까지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 및 액세서리 및 컬렉션 15% 할인을 제공하고 유상수리 50만 원 이상 고객에게 머천다이즈 트롤리백 증정, 방문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화이트머그잔 세트를 증정하는 등 서비스센터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는 신규 오픈한 김포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현재 전국 총 9개의 공식 전시장 및 7개의 공식 서비스센터와 2개의 인증중고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김형주 KCC오토 김포 서비스센터 지점장은 "경기 서북권을 아우르는 최초의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가 오픈해 감회가 남다르다. 프리미엄 서비스를 원하시는 모든 고객들께서 누구나 편히 찾을 수 있도록 하겠다"며 "수도권 내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를 대표하는 서비스센터로 거듭날 수 있도록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2kun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