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2019 한국시리즈 MVP 오재일, 기아차 '스팅어' 탄다

  • 경제 | 2019-10-27 12:56
기아차는 2019 KBO 한국시리즈에서 MVP에 선정된 두산베어스 오재일 선수에게 부상으로 스포츠세단 '스팅어'를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기아차 제공
기아차는 2019 KBO 한국시리즈에서 MVP에 선정된 두산베어스 오재일 선수에게 부상으로 스포츠세단 '스팅어'를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기아차 제공

기아차, 한국시리즈 MVP 오재일 선수에게 '스팅어' 전달

[더팩트 | 서재근 기자] 기아자동차는 26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9 KBO 한국시리즈 4차전이 끝나고, 시리즈 MVP 두산 베어스 오재일 선수에게 부상으로 '스팅어'를 수여했다고 27일 밝혔다.

오재일 선수는 이번 2019 한국시리즈에서 맹활약하며 팀의 우승에 이바지해 MVP로 선정됐다. 정운찬 KBO 총재, 이용민 기아차 국내마케팅실장(상무)이 시상자로 나서 오재일 선수에게 MVP 트로피와 함께 2020년형 스팅어 2.0T 1대를 전달했다.

오재일 선수는 "스팅어를 부상으로 받게 돼 정말 기쁘다"라며 "앞으로 역동적인 스팅어의 이미지처럼 팬들에게 역동적인 플레이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선수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2019 KBO 한국시리즈에서 기아차는 MVP 오재일 선수에게 스팅어를 제공한 것을 비롯해 한국시리즈 시구자 에스코트 차량 지원, 기아차 고객앱 'KIA VIK' 회원 대상 티켓 증정 이벤트 실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기아차 관계자는 "두산 베어스의 2019 한국시리즈 우승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 오재일 선수에게 스팅어를 전달하게 돼 기쁘다. 오재일 선수에게 스팅어가 잊지 못할 선물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KBO와 함께 국내 야구 발전 및 프로야구 저변 확대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

기아차는 지난 2012년부터 8년 연속으로 KBO리그를 공식 후원하고 있다. 정규시즌과 올스타전, 한국시리즈 MVP에게 각각 부상으로 차량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올스타전, 한국시리즈 등 주요 경기 시구 차량 지원 △KBO리그 중계방송 가상 광고 및 경기장 전광판 광고 실시 △미디어 백드롭 및 덕아웃 브랜딩 등을 통해 야구팬들에게 젊고 역동적인 기아차의 이미지를 알리는데 주력해왔다.

아울러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외야 홈런존 운영, 야구 유망주 장학금 전달 프로그램 '타이거즈 러브 투게더' 등 KIA 타이거즈 야구단과 연계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왔다.

likehyo85@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